Transparent OPUS 파워케이블 Audiophile

트랜스페어런트의 OPUS 파워 케이블을 수입사에 요청하여 데모로 집에서 체험해보았습니다.

저는 마크 52 프리앰프에 연결해서 테스트했는데요,

기존의 Powerlink MM2X 대비 확실히 정숙해지고 악기의 위치나 연주자의 위치, 보컬의 음상등과 같은 포커스감이 좋아져서
시스템의 긍적적인 변화가 느껴질 정도로 영향이 있는 것을 감지했습니다.

정숙한 특성은 시스템의 전체적인 노이즈 플로어를 낮게 만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좀 더 농밀한 음 표현을 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구요, 전체적으로 시스템의 산만함을 정돈시켜주는 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런 장점들을 가지는 제품들은 고역 표현력에 대해서 손해가 있을 수 있는 경우가 흔한데,
이 제품은 앰프에 꼽아서 드러나지 않은건지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단점은 보이질 않는 것 같습니다.

가격이 접근하기 쉽지 않은 제품이지만 여력이 되신다면,
개인적으로 멀티탭 인입단이나 앰프용으로는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의 트랜스페어런트 팬이라면 두말할 필요가 없겠지요.

소스용으로는 제가 클라이막스를 쓰고 있어서 물려보지 않아서 아직 확인은 못한 상태입니다.
(왠지 소스기기에서 좀 더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타날 텐데요... 아쉽네요)



덧글

  • Lewis 2016/12/30 12:42 # 답글

    오퍼스 소스용 파워케이블이 따로 나온 것을 최근에 확인했네요~

    소스기기용으로는 그 제품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 모모 2017/05/25 07:21 # 삭제 답글

    파워케이블은 멀티탭 앰프 소스기기 어디에든 사용할수 있는 와이어월드 일렉트라7을 추천드립니다.
  • Lewis 2017/05/30 14:28 #

    일렉트라도 유연한 표현력이 아주 인상적이었구요, ㅇ하이어월드의 파워코드 중 가성비가 아주 훌륭한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단 무난한 만큼 개인작으로 최적이라는 느낌은 들지 않아 멀티채널 정도에 활용중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